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18 18:16 (월)

본문영역

구찌오 구찌의 에스페리언자 디자이너 제니안, 'Denim fashion concert' 9월 개최
상태바
구찌오 구찌의 에스페리언자 디자이너 제니안, 'Denim fashion concert' 9월 개최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2.06.2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디자이너 제니안 사진(출처/폴란티노)

폴란티노와 세계 여성문화 예술진흥회 주최, 마스터 엔터테인먼트, PLAY Review, 지네이션 이엔엠 주관으로 9월 24일(토)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데님 패션 콘서트(Denim fashion concert)가 개최된다. 

패션쇼에 앞서 6월 26일(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7월 2일(토) 인플루언서 파티, 이어 8월에는 폴란티노 여름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발생된 수익의 일부와 의류는 동남아시아의 다문화 가정 및 소외 계층으로 정부 기관을 통해 기증할 계획이다.

침체된 컨템포러니(contemporary) 패션계에 화두를 던지며, 폴란티노 대표이사 및 수석 디자이너이자, 이태리 명품 구찌 가의 손자가 만든 브랜드 '구찌오 구찌'의 한국자회사 에스페리언자의 수석 디자이너와 부사장을 역임하고있는 제니안은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색상과 디자인 감각으로 2022년 9월 데님 패션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패션쇼는 오디션을 통해 최종 합격한 모델과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함께 꾸며갈 예정이다.

아울러 본 행사는 세계 여성문화 예술진흥회 김춘엽 회장과 함께 진행한다. 김춘엽 회장은 3월 27일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2022 WAPA 갈라쇼 & 제4회 코리아퀸 선발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한 바 있다.

제니안 패션쇼는 국내의 데님(청바지) 브랜드의 주재와 코로나19 이후 이지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데님 브랜드에 화려한 예술적 감각과 한국의 컨텐츠 오징어 게임으로 유명해진 (○△□)의 디자인 특허로 디자인한 데님 작품 100여점을 선보인다.

데님 패션 콘서트(Denim fashion concert)는 가왕 조용필에 의해 발견된 숨은 보석이라는 평을 받은 가수 박석규가 총연출을 진행하고, 총괄 기획은 대한민국 문화 보존 및 계승을 위한 기업 마스터 엔터테인먼트의 김종철 감독이 기획을 맡았다.

이번 패션쇼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제니안과 인플루언서, 패션모델들이 참가함으로 코로나19로 힘든 패션계의 가을밤을 멋지게 장식할 예정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