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18 18:16 (월)

본문영역

청소년 뮤지컬 교육 사업 '경기틴즈뮤지컬' 썸머캠프 미음의 시간 진행
상태바
청소년 뮤지컬 교육 사업 '경기틴즈뮤지컬' 썸머캠프 미음의 시간 진행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2.08.1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경기틴즈뮤지컬 수원 결과발표공연.jpg
▲2021 경기틴즈뮤지컬 수원 결과발표공연(출처/경기문화재단)

오는 8월 13일(토)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일대에서 2022 <경기틴즈뮤지컬> 썸머캠프 ‘미음의 시간’이 열린다.

이번 캠프는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청소년 뮤지컬 교육 사업 <경기틴즈뮤지컬>에 참여하고 있는 도내 6개 지역(김포, 성남, 수원, 안산, 오산, 의정부) 청소년들이 모두 모인다. 뮤지컬에 꿈을 가진 청소년들이 함께 춤과 노래를 배우며 서로 교류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2022 <경기틴즈뮤지컬> 썸머캠프 예술감독을 맡은 방정식 감독(명지대학교 대학원 뮤지컬공연전공 겸임교수)은 “이번 썸머캠프의 부제인 ‘미음의 시간’에서 미음(ㅁ)은 뮤지컬이라는 단어의 초성이자 모든 말을 명사 구실을 하게 하는 어미로 아직은 다듬어지지 않은 청소년들을 하나의 형태로 생명력을 불어넣는다는 의미를 갖는다.”고 설명하였다.

썸머캠프 프로그램은 <경기틴즈뮤지컬> 6개 지역 청소년들이 함께 모여 교류하는 레크레이션 ‘즐김의 시간’과 전문 강사진으로부터 노래와 춤을 배우는 ‘배움의 시간’으로 구성된다.

1세대 뮤지컬배우로서 뮤지컬 《명성황후》로 브로드웨이를 사로잡은 이태원, 뮤지컬 《해어화》, 《넌센스》 등에 출연한 박정희, 뮤지컬 《맘마미아》, 《고스트》, 《비틀쥬스》 등에 출연한 김명주 등 현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뮤지컬배우들이 직접 강사로 참여하여 청소년들에게 뜻깊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캠프는 당일 저녁 7시부터 40분간 경기상상캠퍼스 ‘사색의 동산’에서 한 여름날의 노을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버스킹 공연으로 마무리된다. 캠프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이 지금까지 <경기틴즈뮤지컬>을 통해 배우고 익힌 뮤지컬 곡들을 멋진 버스킹 공연으로 펼쳐낸다. 경기상상캠퍼스를 찾은 방문객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는 자유로운 무대로 진행될 예정인 만큼 도민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2022 경기틴즈뮤지컬 썸머캠프 미음의 시간 포스터.jpg
▲2022 경기틴즈뮤지컬 썸머캠프 미음의 시간 포스터(출처/경기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