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5 15:16 (목)

본문영역

경기문화재연구원, 경기도 근대문화유산을 찾아서...경기문화유산투어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경기문화재연구원, 경기도 근대문화유산을 찾아서...경기문화유산투어 프로그램 운영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2.09.0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경기문화유산투어 포스터.jpg
▲경기문화재연구원, "경기도 근대문화유산을 찾아서" 2022 경기문화유산투어 포스터(출처/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연구원은 9월 22일부터 10월 15일까지 <2022경기문화유산투어> “경기도 근대문화유산을 찾아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로 대면활동에 제한을 받은 도민을 대상으로 문화유산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투어 프로그램은 <2022경기문화유산학교> 주제와 연계하여 도내 곳곳의 근대문화유산을 돌아보면서 경기도 사람들의 생활과 문화를 이해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프로그램은 총 6회를 운영하는데 방문 장소는 경기도 동서남북 권역별로 선정하여 여러 지역의 도민이 참가할 수 있도록 수혜의 폭을 넓혔다. 권역별 출발장소까지 참가자가 개별적으로 이동 집결하여 진행하며, 해설사가 동행하여 인물과 사건 관련 이야기 등을 생생하게 들려주는 흥미로운 시간이 될 것이다.

경기문화유산투어는 경기도민 일반 성인과 초등학교 자녀 동반 가족과 단체가 신청할 수 있으며, 회차별 30명 선착순 모집으로 동일인이 2회 이상 참가할 수 없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간단한 간식이 제공되며, 참가 신청 접수는 9월 1일(목) 10시부터 경기문화재연구원 누리집에서 할 수 있다.

<2022경기문화유산투어> 일정 및 참가신청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문화재연구원 누리집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