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LP 마켓, 라이브 공연, 디제잉 파티가 열리는 '인천 레코드플랫폼' 가을 음악 축제
상태바
LP 마켓, 라이브 공연, 디제잉 파티가 열리는 '인천 레코드플랫폼' 가을 음악 축제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10.05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와 (재)인천문화재단-인천아트플랫폼이 로컬 크리에이터 기업 루비레코드와 공동 기획으로 오는 10월 14일(토) 인천아트플랫폼에서 다양한 LP와 음반, 라이브 공연(쇼케이스), 디제잉 파티를 만날 수 있는 축제 <인천 레코드플랫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인천 레코드플랫폼>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참여자가 늘어 50여 개의 소매점, 레이블, 개인, 브랜드들이 음반 및 음악 관련 판매 부스를 열고 LP 애호가와 음악 팬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싱어송라이터 오왠의 [When I Begin], [When It Love] 2장의 앨범이 <인천 레코드플랫폼>에서 LP 최초 공개반으로 공개되어 레코드 애호가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이며, 이 외에도 각 부스 참여자가 보유한 각종 희귀 LP와 음반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음반을 만나고 구입할 수 있는 레코드 마켓과 더불어 새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는 무료 쇼케이스, 특별 라이브 공연이 인천아트플랫폼 C 공연장에서 열린다. 다양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하며 최근 음악 씬에서 인기몰이 중인 밴드 ‘라쿠나’를 필두로 국내 시티팝 장르 대표 주자로 큰 사랑을 받은 ‘김아름’과 ‘레인보우 노트’, 제주도 로컬 밴드의 상징이자 흥겨운 에너지를 담은 제주 밴드 ‘사우스카니발’ 4팀의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공연장에서 열리는 쇼케이스와 별개로 저녁 시간에는 레코드 마켓 야외무대에서 DJ들이 흥겨운 디제잉을 선보이며 열띤 축제 분위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인천아트플랫폼과 루비레코드의 공동 기획으로 진행되는 <인천 레코드플랫폼>은 10월 14일(토) 오후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인천아트플랫폼 중앙광장과 C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C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공연은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당일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으로 특별한 LP 선물도 증정될 예정이다. <인천 레코드플랫폼> 세부 행사 정보와 공연 정보는 인천아트플랫폼 홈페이지와 루비레코드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을 음악 축제 2023 <인천 레코드플랫폼>포스터(출처/(재)인천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