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재)김해문화재단, 시민스포츠센터 개관 20주년 기념 이벤트...콘서트 티켓 및 입장권, 각종 경품 제공
상태바
(재)김해문화재단, 시민스포츠센터 개관 20주년 기념 이벤트...콘서트 티켓 및 입장권, 각종 경품 제공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3.11.02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민스포츠센터 수영장.JPG
▲김해시민스포츠센터 수영장 전경(출처/(재)김해문화재단)

(재)김해문화재단 시민스포츠센터가 개관 20주년을 맞아 이용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11월 1일(수)부터 12일(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해문화의전당 내 위치한 김해시민스포츠센터는 2003년 11월 1일 개관하여 지난 20년 간 김해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수영, 헬스, 빙상, 골프 등 다양한 생활체육 강좌를 개설 운영해왔으며 명실상부 김해를 대표하는 생활체육 기반시설이다.

이번 이벤트는 그간 시민들이 보내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경품으로는 환희, 이무진 콘서트 등 공연 티켓과 김해문화재단 관광시설 이용권, 시민스포츠센터 자체 제작 기념품 등을 준비했으며 응모자 추첨을 통해 총 180명에게 제공한다.

응모 방식은 총 3가지다. 먼저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사진과 함께 응원메시지를 적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또한 ‘응원메시지 이벤트’는 센터에 비치된 응모권을 활용해 참여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김해문화재단 이용만족도 설문조사’는 현장에서 QR 코드를 인식해 모바일기기로 참여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2일(일)까지며 당첨 발표는 17일(금) 김해시민스포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참여방법 등 상세내용은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로 확인하면 된다.

김해문화재단 김재형 담당자는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시민께 보답하고자 여는 이벤트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이벤트를 통해 센터와 시민 간 소통의 계기가 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미지] 시민스포츠센터 20주년 이벤트 안내(1).png
▲김해 시민스포츠센터 20주년 이벤트 안내 포스터(출처/(재)김해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