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듄: 파트2'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직접 전하는 2024년 새해 인사 "청룡의 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상태바
'듄: 파트2'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직접 전하는 2024년 새해 인사 "청룡의 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4.02.06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듄: 파트2>의 주역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의 새해 인사(출처/워너브러더스 코리아㈜)

2024년 기대작 <듄: 파트2>(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의 주역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한국을 위한 특별한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2월 28일(수) 한국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듄: 파트2>가 한국 팬들을 위해 특별한 새해 그리팅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장엄하고 강렬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최고의 기대작 <듄: 파트2>의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가 직접 인사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가문의 멸망 이후 프레멘 종족과 여정을 시작하며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 역의 티모시 샬라메는 <듄: 파트2>의 개봉만을 간절히 기다리는 한국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는 동시에 “<듄: 파트2>도 놓치지 마세요!”라며 재치있는 홍보 멘트를 남겨 극장에서 만날 것을 당부했다. 이와 더불어 ‘폴’과 함께 새로운 길을 나서는 전사 ‘챠니‘ 역의 젠데이아는 새해에는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며 따뜻한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한편 <듄: 파트2>는 오리지널 캐스트에 이어 오스틴 버틀러, 플로렌스 퓨, 레아 세이두까지 뉴 캐스트가 합류해 전편에 이어 더욱 풍성해진 서사는 물론, <듄> 시리즈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사막 로케이션과 모래벌레가 선사할 완벽한 미장센, 한스 짐머 감독이 표현한 웅장한 사운드까지 모든 것을 갖춘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개봉 전부터 청룡처럼 강한 기세로 개봉을 준비하고 있는 <듄: 파트2>의 행보에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한국 관객들을 위해 새해 인사를 전해 화제를 모은 영화 <듄: 파트2>는 오는 2월 28일(수) 국내 개봉한다. 

듄 파트2_메인 포스터.jpg
▲듄 파트2 메인 포스터(출처/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