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3-02-03 22:13 (금)

본문영역

2020년 설 극장가를 강타할 코믹 액션 영화 '히트맨' 1월 22일 개봉 확정
상태바
2020년 설 극장가를 강타할 코믹 액션 영화 '히트맨' 1월 22일 개봉 확정
  • 백석원
  • 승인 2019.12.1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설 극장가의 포문을 유쾌하게 열어줄 코믹 액션 영화<히트맨> 현장사진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2020년 설 극장가의 포문을 유쾌하게 열어줄 코믹 액션 영화<히트맨>이오는 1월 22일 개봉을 확정 했다.

배꼽강탈 웃음보장! 시선강탈 액션보장!
웹툰작가가 된 전설의 암살요원, 2020년 그의 히트 본능이 깨어난다!

영화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암살 작전도 두려워 않던 ‘전설의 에이스 암살요원’이 마감 압박에 시달리는 ‘짠내 폭발 웹툰 작가’가 된다는 재기발랄한 설정의 <히트맨>은 그가 술김에 1급 기밀을 그려 버리면서 벌어지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액션부터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코믹한 활약까지 모두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준’이 그려내는 작품은 웹툰과 애니메이션, 실사를 오가며스크린에 구현될 예정으로,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비주얼과 만화적 상상력이더해진 색다른 코믹 액션의 탄생을 예고한다.

웹툰 작가가 된 암살요원 ‘준’은 생활밀착형 연기의 대표주자 권상우가 맡아 그의 장기인 코믹과 액션 연기가 십분 발휘된 맞춤형 캐릭터를 선보일 것이며,<두사부일체>, <가문의 영광>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유쾌한웃음을 선사해온 정준호가 국정원 악마교관 ‘덕규’로 분해 명불허전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여기에 폭망웹툰 작가 ‘준’의 든든한 아내 ‘미나’역에는 엉뚱발랄한 코믹연기의 귀재 황우슬혜, ‘준’덕후 막내 암살요원 ‘철’역은 스크린 점령에 나선 차세대 스타 이이경,‘준’의 딸 ‘가영’역에 드라마 [SKY 캐슬]을 통해 발군의 연기력을 뽐낸 이지원이 합세해 ‘믿고보는 코미디 에이스’ 라인업을 완성,<히트맨> 속 이들의 폭발적인 코믹 시너지를 더욱 기대케 한다.

▲2020년 설 극장가의 포문을 유쾌하게 열어줄 코믹 액션 영화<히트맨> 현장사진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특히 여기에 더해진 “다 그려 버리겠어!”라는 카피는 술김에 그려버린 웹툰으로 인해 하루아침에 초대박 히트 작가로 거듭난 ‘준’의 새로운 활약을 예고, 2020년 설 극장가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쾌하고도 통쾌한 웃음을 선사할 <히트맨>에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다채로운 매력으로 중무장한 대환장코믹 액션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히트맨>은오는 1월 22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2020년 설 극장가의 포문을 유쾌하게 열어줄 코믹 액션 영화<히트맨> 현장사진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