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5 15:16 (목)

본문영역

여름철 건강을 위한 한식디저트와 약선차...‘제철농산물 요리교실’ 무료강좌 240명 인터넷 선착순 모집
상태바
여름철 건강을 위한 한식디저트와 약선차...‘제철농산물 요리교실’ 무료강좌 240명 인터넷 선착순 모집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0.07.21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에서 건강한 여름을 위한 약선차 등을 배우는 ‘제철농산물 이용 무료강좌’ 2개 과정을 7월 27일(월)부터 30일(목)까지 4일동안 농업기술센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철농산물 이용교육은 27일(월)과 28일(화)에는 양갱, 키워레몬청, 아이스월병 등 한식디저트 교육을 비대면 교육 방식으로 진행하고, 29일(수)과 30일(목)에는 면역력을 강화하는 약선차 강좌는 방역 안전수칙을 강화해 대면 교육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참가자는 7월 20일(월)부터 7월 24일(금)까지 서울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신청 가능하고, 참여자 24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조상태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하게 안전수칙을 지키며 대면, 비대면 제철농산물 이용교육 무료강좌를 운영하니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금번 제철농산물 이용교육 강좌에 대한 문의 사항은 서울시농업기술센터 인재육성팀에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
▲ ‘제철농산물 이용 무료강좌’ 교육일정과 교육내용(출처/서울시)
▲서울시에서 건강한 여름을 위한 약선차 등을 배우는 ‘제철농산물 이용 무료강좌’ 2개 과정을 7월 27일(월)부터 30일(목)까지 4일간, 농업기술센터에서 진행한다.(출처/픽사베이)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