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12-05 12:50 (월)

본문영역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에서 '싸운드 써커스' 어린이 공연 환경 퍼포먼스 진행
상태바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에서 '싸운드 써커스' 어린이 공연 환경 퍼포먼스 진행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2.10.0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 싸운드써커스 공연사진.jpg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 신규 어린이 공연 프로그램인 환경 퍼포먼스 '싸운드써커스' 공연사진(출처/(재)용인문화재단)

(재)용인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에서는 오는 29일부터 신규 어린이 공연 프로그램인 환경 퍼포먼스 <싸운드 써커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환경 퍼포먼스 <싸운드 써커스>는 서로 다른 소리가 섞여 하나가 되었다는 의미로, 버려진 폐기물을 수집하여 하나의 오브제를 만들고, 그것을 창작의 도구로써 직접 활용해보는 관객 참여형 퍼포먼스 음악극이다.

환경문제를 어린이 눈높이에 맞게 소리의 예술로 재해석한 이번 공연은 극 중 생수통, 배관통, PVC 파이프 등 폐기물로 만든 악기와 함께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으로 하여금 ‘업사이클링한 새로운 악기’를 경험하게 한다.

공연 관람 후에는 플라스틱, 고무 등의 재료를 활용해 나만의 악기를 만들 수 있는 <정크워크숍> 체험이 진행되며, 공연장 내 전시된 재활용 악기들을 직접 만지고 두드려보는 등 어린이들의 참여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건강한 자극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36개월 이상 관람 가능한 이번 공연은 체험을 포함하여 50분간 진행되며, 티켓은 일반가 1만2천원, 용인시민할인가 1만원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한편, 용인문화재단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면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