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부산문화재단, 지역의 9개 복합문화공간에서 음악과 함께하는 풍성한 일상 속 생활문화
상태바
부산문화재단, 지역의 9개 복합문화공간에서 음악과 함께하는 풍성한 일상 속 생활문화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07.0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도 기타 등등 프로그램 운영사진2.jpg
▲부산문화재단 2022년도 생활문화 커뮤니티 <기타 등등>프로그램 참여자 단체사진이다.(출처/부산문화재단)

부산문화재단은 일상 속에서 다양한 악기를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2023년 생활문화 커뮤니티 문화지원 <기타 등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5분 도시 부산” 조성을 확산하기 위해 지역의 민간 소규모 문화공간을 거점으로 시민의 삶 속 가까이에서 부담 없이 악기를 배우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BOF아트홀(중구), 게네랄파우제(중구), 공간523(사상구), 무사이(북구), 비바아첼 챔버홀(해운대구), 나눌락(해운대구), 예감(부산진구), 오션컬쳐팩토리(강서구), 필슈파스(수영구) 등 9개 공간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부산문화재단 서상호 생활문화본부장은 "<기타 등등>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예술가와 다함께, 삶 속 가까이에서 늘 예술을 접할 수 있고, 지역의 소규모 문화공간에서 살롱문화의 가치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민간 소규모 문화공간을 생활 음악의 장으로 활용하는 이번 <기타 등등> 프로그램에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문의는 각 공간의 누리집,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문화재단 2023년 생활문화 커뮤니티 문화지원 <기타 등등> 프로그램 포스터(출처/부산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