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충남도청문예회관, 우리 그림과 우리 음악으로 소통하는 '화통콘서트' 개최
상태바
충남도청문예회관, 우리 그림과 우리 음악으로 소통하는 '화통콘서트' 개최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07.25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문화관광재단은 우리그림과 음악의 어울림, <옛 그림과 소통하는 즐거움-화통콘서트>(이하 화통콘서트)가 오는 8월 12일(토) 14시에 충남도청문예회관에서 풍성한 무대로 관객을 만난다고 전했다.

<화통콘서트>는 문화예술감성단체인 “여민”에서 2011년에 초연하여 지속적으로 공연하고 있는 콘서트로 다양한 테마로 옛 그림과 우리 음악, 우리 춤을 보다 대중적이고 독특한 방식으로 소개하는 이색 인문학 콘서트다.

이번에 충남도청에서 진행하는 <화통콘서트>는 3가지 테마로 김홍도의 ‘까치와 호랑이 송하맹호도’ ‘황묘농접’, 정선의 ‘목멱조돈’, 신윤복 ‘연소답청’, ‘월하정인’ 등의 옛 그림 소개와 그 속에 숨겨진 이야기를 음악·춤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야기 해주는 융·복합 콘텐츠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미술평론가 손철주의 맛깔스러운 해설 및 국악의 새로움을 더하는 다양한 창작곡과 더불어 택견, 힙합, 팝핀, 우리소리, 무용 등의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 할 예정이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화통콘서트>는 오는 7월 27일(목)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전석 5천원이다.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화통콘서트> 포스터(출처/충남문화관광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