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바쿠스랩, 부산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 X 숙취해소제 원상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바쿠스랩, 부산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 X 숙취해소제 원상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3.07.25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쿠스랩은 29일(토) 아시아드 보조 경기장에서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 x 원상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출처/㈜바쿠스랩)

㈜바쿠스랩은 29일(토) 부산 연제구에 위치한 아시아드 보조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3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에서 방문객 1,500명에게 원상환을 1포씩을 무료로 제공하는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 x 원상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오후 12시부터 진행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한 5팀에게는 22만 원 상당의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1팀 2매).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방법은 원상환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본 게시물 좋아요 누르기를 한 후,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해 기대평을 남기고 댓글로 함께한 친구도 팔로우를 한다. 스토리에 원상환(@wonsanghwan_official) 태그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4일부터 28일까지며, 당첨자는 DM을 통해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은 물과 관련된 다양한 액티비티와 특수효과, 글로벌 브랜드 부스들로 즐길 거리가 많은 페스티벌로 알려져 있으며, 포세이돈의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여러 K-POP 아티스트, 정상급 힙합 라인업과 유명 해외 디제이, 국내 디제이를 만나 볼 수 있다.

㈜바쿠스랩 관계자는 “여름휴가 하면 떠오르는 부산에서 열리는 ‘2023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에서 숙취해소제 원상환의 시원한 이벤트와 함께 무더위도 날리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