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대전예술의전당, 셰익스피어의 희곡 "헛소동" 문화가 있는 날Ⅲ NT Live
상태바
대전예술의전당, 셰익스피어의 희곡 "헛소동" 문화가 있는 날Ⅲ NT Live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08.2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예술의전당은 셰익스피어의 희곡 "헛소동"(Much Ado About Nothing)를 생동감 넘치는 NT Live로 재탄생해 이달 30일 19시 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상영한다.

NT Live는 영국 국립극장(National Theater)이 연극 화제작을 촬영해 전 세계 공연장과 영화관에 생중계 또는 앙코르 상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셰익스피어의 작품 "헛소동"과 "리어왕" 두 편을 준비했다.

"헛소동"은 사랑, 결혼, 속임수, 복수를 재치있게 다룬 원조 로맨틱 코미디이다. 1930년대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행복한 사랑에 빠진 순정 커플과 로맨스를 거부하는 앙숙 커플의 좌충우돌 연애 스캔들로 셰익스피어식 유머가 펼쳐진다. 그 당시 아르데코 양식을 반영한 세련된 드레스와 정장, 젤라또를 닮은 다채로운 색감의 무대, 스윙 음악과 앙상블까지 마치 한 편의 할리우드 뮤지컬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문화가 있는 날 NT Live 두 번째 작품인 "리어왕"은 영화 <반지의 제왕>, <호빗> 등에 출연해 잘 알려진 할리우스 스타, 이언 매컬린이 리어왕으로 열연해 화제가 된 작품으로 11월 29일에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스크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NT Live 다수의 작품을 감독한 사이먼 고드원의 연출인 "헛소동"은 티켓 전석 2만원, 14세 이상이면 관람 가능하다. 

▲대전예술의전당 NT Live 포스터(출처/대전예술의전당)<br>
▲대전예술의전당 NT Live 포스터(출처/대전예술의전당)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