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너무 재밌어서 팔자주름 생겨서 나왔어요!” 박나래, 세계적 스타들과 큰 무대에서 나래 펼쳐...'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상태바
“너무 재밌어서 팔자주름 생겨서 나왔어요!” 박나래, 세계적 스타들과 큰 무대에서 나래 펼쳐...'박나래의 농염주의보'
  • 고수영 기자
  • 승인 2019.09.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 박나래가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중에서(출처/넷플릭스)

엘런 디제너러스, 앨리 웡, 케빈 하트 등 
세계적인 코미디언의 스탠드업 공연 선보이는 넷플릭스에서
박나래, 섹시하고 당당하게 세계로 뻗어 나간다!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중에서(출처/넷플릭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박나래가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녀만의 비방용 이야기를 대방출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이다. 지난 5월 서울 첫 공연을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시킨 스탠드업 코미디 공연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부산, 대구, 성남, 전주까지 이어진 전국 투어로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에 대한 전국민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입증했다.  “부산에서 농염 봤었는데 웃느라 눈물 빠졌어요” (인스타그램_hy***), “너무 잼있어서 팔자주름 생겨서 나왔어용” (인스타그램_@yu***)등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비방용 박나래’의 고삐 풀린 19금 토크가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분장, 세트, 소품이 최소화된 무대에서 거침없고 솔직한 자신만의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아야 하는 스탠드업 코미디의 특성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한국 대표 코미디언 박나래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넷플릭스는 그동안 엘런 디제너러스, 앨리 웡, 케빈 하트를 필두로 많은 스타 코미디언의 스탠드업 코미디를 소개해왔다. 미국을 대표하는 토크쇼 진행자 엘런 디제너러스가 15년 만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 <엘런 디제너러스: 공감능력자>를 선보였고, 아시아계 미국인 코미디언 앨리 웡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 <앨리 웡: 베이비 코브라>에서 만삭의 몸으로 섹스와 임신에 대한 직설적인 견해를 유머러스하게 설파하며 단숨에 코미디 스타로 떠올랐다.

<케빈 하트: 왓 나우?>는 2016년 포브스지 선정 연예계 스포츠 셀럽 연간수익 6위를 기록한 엄청난 인기의 코미디 슈퍼스타 케빈 하트의 찰진 토크를 담아 인기를 얻었다. 5만 2천석의  풋볼 경기장을 매진시키며 스탠드업 코미디 공연 사상 최대의 관객을 모아 기네스북에 등재된 <케빈 하트: 왓 나우?>를 비롯한 여러 편의 케빈 하트 스탠드업 코미디를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명실공히 최고의 개그우먼 박나래가 최초로 스탠드업 코미디에 도전한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오는 10월 16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
▲'박나래의 농염주의보'포스터 (출처/넷플릭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