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부산광역시, 2023년 일자리창출 지원사업...기업경쟁력을 향상하고자하는 사업장에 최대 1,950만 원 이내 지원
상태바
부산광역시, 2023년 일자리창출 지원사업...기업경쟁력을 향상하고자하는 사업장에 최대 1,950만 원 이내 지원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3.06.0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부산디자인진흥원은 ‘2023년 스타트업 E-커머스 역량강화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6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E-커머스 역량강화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은 E-커머스 역량강화를 통해 기업경쟁력을 강화하고자하는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채용약정형 사업화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며,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이번 참여기업 모집에는 부산시 내 본사를 소재지로 둔 창업기업 중 E-커머스 역량강화를 통한 기업경쟁력을 향상하고자하는 모든 사업장이 모집에 지원가능하며, 적격심사를 통해 신청자격 검토 후, 기업역량, 기술가치, 적정성, 고용창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발한다.

선정된 창업기업은 부산디자인진흥원과의 협약을 통해 E-커머스 기반조성 지원, E-커머스 활성화 지원, 컨설팅 지원, 역량강화 교육 지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스타트업 E-커머스 역량강화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재)부산디자인진흥원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세부 내용과 관련한 기타 문의는 (재)부산디자인진흥원 사회서비스디자인팀으로 하면 된다.

▲부산광역시 스타트업 E-커머스 역량강화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포스터(출처/부산광역시)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