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임산부를 위한 공연 할인 혜택 시행...산모 수첩, 국민행복카드 지참 시 기획공연 50% 할인
상태바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임산부를 위한 공연 할인 혜택 시행...산모 수첩, 국민행복카드 지참 시 기획공연 50% 할인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3.07.05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전경. (출처/Ⓒ안산문화재단)

(재)안산문화재단은 ‘안산시 문화복지’ 확대를 위해 임산부를 위한 공연관람료 할인혜택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안산문화예술의전당의 기획공연 관람료 할인율을 보완하여 6월 12일 이후 판매되는 공연부터 임산부를 대상으로 관람료 정가에서 5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임산부 공연할인’ 혜택은 안산문화예술의전당이 기존 운영해오던 할인권 중 신설되어 추가되는 문화복지혜택으로 안산시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출산 장려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도시의 활력 제고에 기여하려는 안산문화재단의 의지를 담았다.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기존 운영해오던 문화복지 할인제도는 장애인·국가유공자, 국가유공자 가족 우대증, 병역명문가증, 65세 이상 경로, 안산시 우수, 성실 납세자 (개인, 기업), 안산행복플러스 카드 소지자로 ASAC 기획공연에 한해 관람료 50%할인이 제공되어왔다. 이번에 추가된 임산부 할인은 태어날 아이를 기다리며 안정되고 편안한 문화예술 태교 활동을 지원하는 계기가 되고 할인제도의 합리적 확대로 문화 복지 제도의 가치를 체계적으로 구현했다고 평가할 수 있다.

안산문화예술의전당 9월 기획공연인 뮤지컬 ‘헬렌 앤 미’의 경우 R석 15,000원 (3만원->50%할인) ASAC 클래식 ‘온가족이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꿈’은 R석 10,000원 (2만원 ->1만원)으로 1인 2매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으로 50% 할인 결제 후 티켓 수령 시 본인의 산모수첩 또는 국민행복카드를 증빙하는 방식이다.

이 외에도 안산문화재단회원 10%(1인 10매), 문화릴레이, 안산시 거주자 20%(1인 2매), 문화패스, 예술인패스 30%(본인) 할인 혜택을 시행 중이다. 자세한 공연 정보와 문의사항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