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2-23 09:46 (금)

본문영역

대전문화재단, 2023년 대전마을합창단 성과공유회 무료 공연...합창으로 하나되는 대전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2023년 대전마을합창단 성과공유회 무료 공연...합창으로 하나되는 대전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11.2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대전문화재단은 오는 11월 29일 17시 충남대학교 백마홀에서 ‘2023년 대전마을합창단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3년 대전마을합창단이 올 한해 연습한 곡들을 무대에서 선보이는 자리로 가곡, 민요, 가요 등 단체별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다채롭게 꾸며진다.

참여 합창단은 가장동마을합창단(가장동), 그린나래합창단(신인동), 글로리아합창단(온천2동), 노은사랑합창단(노은3동), 도마달합창단(도마2동), 둔지미합창단(둔산2동), 레인보우합창단(월평2동), 맑은소리합창단(산성동), 반월합창단(월평1동), 빛고을합창단(태평2동), 새여울합창단(신탄진동), 새울합창단(용운동), 예그리나합창단(둔산3동), 예라미합창단(대동), 테크노합창단(관평동), 하늘소리합창단(갈마2동), 행복합창단(변동)으로 약 350명의 합창단원이 참여한다.

백춘희 대전문화재단 대표이사는 "합창단원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만든 이번 공연이 시민들에게 즐거움과 희망을 안겨드리는 감동의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대전마을합창단이 지역대표 생활문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대전마을합창단은 2012년부터 ‘화합과 협동의 상징’의 의미로 각 동(洞)을 기반으로, 아마추어 합창단을 지원하여 대전시민의 생활문화 활동을 장려하고 합창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시작된 사업이다. 선정된 합창단 운영에 필요한 활동비 일부를 지원하며, 워크숍, 성과공유회 등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본 공연은 전석 무료로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와 대전문화재단 시민문화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3년 대전마을합창단 성과공유회 포스터(출처/대전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