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11-27 16:15 (일)

본문영역

청계광장에서 한양여대, 서울365모델과 함께하는 청계천 니트패션쇼 열려...서울시설공단, 가을밤 청계광장 ‘패션쇼’, ‘청소년 끼발산’ 무대 변신
상태바
청계광장에서 한양여대, 서울365모델과 함께하는 청계천 니트패션쇼 열려...서울시설공단, 가을밤 청계광장 ‘패션쇼’, ‘청소년 끼발산’ 무대 변신
  • 고수영 기자
  • 승인 2019.10.25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8 한양여대와 함께하는 청계천 수상패션쇼 행사장면 (출처/서울시설공단)

가을저녁 청계광장에서 이색 문화행사가 펼쳐진다.

서울시설공단은 청계광장에서 ‘열정, 피어樂 패션쇼’와 ‘청소년 끼발산 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공단은 25일 저녁 7시부터 60분간 청계광장에서 한양여자대학교와 함께하는 니트 패션쇼인 ‘열정, 피어樂 패션쇼’를 개최한다. ‘NOW, ANOTHER WAY’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양여자대학교 니트패션디자인과 학생들이 디자인한 니트웨어 60여 작품을 선보이며 서울365 패션쇼 모델들이 무대에서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양여대 실용음악과 및 생활체육과 학생들의 댄스공연도 펼쳐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NOW, ANOTHER WAY’라는 주제는 니트 디자이너로서 첫 발을 내딛는 예비 디자이너들이 각자의 개성에 따라 미래를 향해 발돋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26일 저녁 6시부터는 청계광장에 마련될 공개 특설무대에서 ‘2019 제3회 청계천 청소년 끼발산 대회’ 결선행사가 개최된다. 댄스, 치어리딩, 마술, 비보이, 트로트 등 끼있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시민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지난 9월 사전 참가 모집을 통해 총 47개 팀이 지원했고, 1,2차 예선을 통해 총 10개팀이 결선에 올라 26일 청계천 특설무대에 선다.

결선진출 팀중 대상 1팀에게 100만원, 최우수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 등 총 15팀에게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서울시설공단 이사장 상장도 수여된다.

서울시설공단 조성일 이사장은 “가을밤 청계광장에 오시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이색 문화행사를 즐기실 수 있다”며 “앞으로도 청계천에서 많은 시민 여러분들 참여할 수 있는 가치 있는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