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1-09-21 11:57 (화)

본문영역

'독도 사랑의 날' 맞이하여 대구교육시청에서 '독도 사랑 결의 대회' 진행
상태바
'독도 사랑의 날' 맞이하여 대구교육시청에서 '독도 사랑 결의 대회' 진행
  • 이주성 객원기자
  • 승인 2019.10.2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도 사랑의 날' 행사를 맞이해 강은희 교육감과 직원 50여명이 정문에 위치한 '대한민국 교육수도 대구' 표지석 앞에 모여 '독도 사랑 결의 대회'를 가지는 모습(출처/대구교육청)
▲'독도 사랑의 날' 행사를 맞이해 강은희 교육감과 직원 50여명이 정문에 위치한 '대한민국 교육수도 대구' 표지석 앞에 모여 '독도 사랑 결의 대회'를 가지는 모습(출처/대구교육청)

25일 '독도의 날'을 맞이해 대구시교육청과 교육지원청에서 전 직원이 독도사랑 티셔츠를 착용하며 대한민국 영토인 독도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되새기고 다짐하는 '독도 사랑의 날' 행사를 가졌다.

대구시교육청 직원들과 대구시 학생들에게 독도에 대해 올바른 인식과 관심, 사랑을 심어주기 위해 강은희 교육감과 직원들이 함께 정문에 위치한 '대한민국 교육수도 대구' 표지석 앞에 모여 '독도 사랑 결의 대회'를 가졌다.

또한 각 교육지원청에서도 '독도의 날 홍보 캠페인'을 위해 교육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함께 모여 독도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되새기고 다짐했다.

'독도의 날'은 1900년 10월 25일 고종 황제가 독도영유권칙령을 반포한 것을 기념해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국민들이 다시 한번 되새기는 날이다.

강은희 교육감은 "이번 독도 사랑의 날 행사가 직원뿐만 아니라 학생들도 독도에 대한 소중한 마음을 가슴에 새겨 독도를 바르게 알고 제대로 사랑할 수 있도록 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