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HIV 및 코로나바이러스 치료를 후원하는데 사용 될 엘튼 존(Elton John)의 콘서트 시리즈
상태바
HIV 및 코로나바이러스 치료를 후원하는데 사용 될 엘튼 존(Elton John)의 콘서트 시리즈
  • 채송아 영국통신기자
  • 승인 2020.07.04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ouTube를 통해 엘튼 존의 콘서트 시리즈를 관람할 수 있게 되었다.

현지매체 디사이더는 엘튼 존의 히트곡을 집에서도 볼 수 있다는 소식을 오늘 3일 (현지시간) 전하였다. 엘튼 존은 Classic Concert Series를 시작하며 매주 새로운 시리즈가 업로딩 될 것이라 발표하였다. 그의 클래식 시리즈로 인한 수익은 에이즈 및 코로나바이러스 치료를 후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그는 HIV 에 감염된 3,750만 명의 사람들의 검사와 치료뿐 아니라 코로나19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YouTube 콘서트 시리즈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사진 : Getty Images / Ian Gavan
▲공연 중인 엘튼 존. (사진 : Getty Images / Ian Gavan)

그의 클래식 콘서트 시리즈에서는  "Rocket Man", "Daniel", "Do n't Go My Breaking My Heart"및 "Bennie and Jets"와 같은 John의 가장 유명한 노래를 선보이게 될 예정이라고 디사이더는 전했다.

엘튼 존의 콘서트의 첫 번째 시리즈는 이달 3일 정오 (동부 표준시 기준으로)에 YouTube에서 진행되며 다음 주에는 매주 토요일 정오 (동부 표준시 기준)에 온라인에 게시될 예정이므로 7월 11일에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하였다. 그의 콘서트 시리즈는 1976년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극장의 공연을 시작으로 하여 1968 년 시드니 엔터테인먼트 센터, 1989 년 이탈리아 아레나 디 베로나, 1995 년 브라질 리우의 아포테오시스 , 2000 년 뉴욕시 매디슨 스퀘어 가든, 그리고 2001 년 에페소스 대극장에서의 공연들이 포함된다.

디사이더는 엘튼 존의 클래식 콘서트 시리즈가 온라인으로 무료 스트리밍 되며 구독이나 결제가 필요 없다고 전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