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청소년의 재능과 열정을 발휘하고 전문가 멘토링 진행된 '금강청소년버스킹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청소년의 재능과 열정을 발휘하고 전문가 멘토링 진행된 '금강청소년버스킹페스티벌' 개최
  • 백석원
  • 승인 2020.12.1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문화재단 금강청소년버스킹랜선페스티벌 영상 촬영 제작 현장 사진
▲금강청소년버스킹랜선페스티벌 영상 촬영 제작 현장 사진(출처/세종시문화재단)

세종시문화재단은 오는 18일「2020년 금강청소년버스킹랜선페스티벌」을 코로나 19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랜선) 페스티벌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강청소년버스킹페스티벌」은 지역 청소년의 재능과 열정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청소년 특화 프로그램으로, 3회째를 맞는다.

서류전형과 영상 및 인터뷰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9개 팀과 전년도 인기상 수상팀 등 관내 18개 중, 고등학교에서 10개 팀이 참여한다. 또한 인근 지역과의 문화교류를 위해 초청된 대전 신탄진청소년가요페스티벌 본선진출 팀의 영상도 함께 볼 수 있다.

재단은 예년과 달리 대면행사로 진행되지 못하는 점을 고려해 참가자들의 역량을 키워주기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했다. 선발 이후 댄스, 음악 등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하는 사전 기획회의와 퍼포먼스 연출, 영상 촬영 및 제작 참여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공연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페스티벌은 사전에 제작된 팀별 공연 영상물을 18일 오후 6시 세종시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계할 예정이며, 매년 함께 진행했던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 박람회가 2부 순서로 이어서 진행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