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대전예술의전당, 어린이 인형극 '어디로 가야하지?'...다양한 답을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인형극
상태바
대전예술의전당, 어린이 인형극 '어디로 가야하지?'...다양한 답을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인형극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08.30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C재단_2021 어디로 가야 하지_사진 (8).jpg
▲ACC재단 2021년 어디로 가야 하지 공연 전경(출처/대전예술의전당)

말레이시아 작가 ‘유소프 가자’의 그림동화 ‘코끼리 동산’을 모티브로 재창작한 인형극 "어디로 가야하지?"가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오는 9월 2일 15시에 관객들과 만난다.

인형극 "어디로 가야하지?"는 무분별한 개발로 살곳이 사라지게 된 동물과 사람의 모습을 보여주며 환경파괴에 대한 경각심을 알려주는 의미 있는 공연이다.

대전예술의전당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노자와 베토벤]을 8월 29일 화요일 19시30분 아트홀에서 진행한다.

이 공연은 2008년 ‘작은아이가 큰 어른처럼 큰 어른이 작은 아이처럼’이라는 모토로 창단된 ‘창작놀터극단 야’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어린이들에게 질문을 던저 스스로 다양한 생각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한 작품이다.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사업으로 티켓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형극 어디로 가야하지 포스터.jpg
▲인형극 어디로 가야하지 포스터(출처/대전예술의전당)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