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이혼식 후, 드디어 싱글라이프 입성 영화 '두번할까요' 권상우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 화보 공개
상태바
이혼식 후, 드디어 싱글라이프 입성 영화 '두번할까요' 권상우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 화보 공개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9.09.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17일 개봉하는 영화 <두번할까요>가 생활밀착형 코믹 캐릭터 ‘현우’로 완벽히 분한 권상우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 화보를 공개한다.

▲
▲ 영화 '두번할까요' 권상우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 화보 (출처/ kth, 리틀빅픽처스 )

영화 <두번할까요>에서 꿈꿔왔던 싱글라이프를 만끽하는 ‘현우’로 분해 생활밀착형 코믹 캐릭터의 끝판을 예고하는 권상우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에서 캐릭터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그대로 담은 캐주얼 화보를 공개한다. 영화 <두번할까요>는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권상우의 화보는 내추럴한 모습으로 인간미가 넘치는 동시에 그만의 유쾌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고 있다. 훈훈한 외모와 완벽한 피지컬의 소유자답게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드는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는 그가 영화 <두번할까요>에서는 어떤 생활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장난기 가득한 미소와 자유분방한 모습은 영화 속 ‘현우’와도 닮아있어 이미 생활밀착형 코믹 연기로 정평이 나있는 그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스트릿 캐주얼과 댄디한 스타일 등 그 어떤 의상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눈호강 비주얼을 선사한 그는 <두번할까요>를 통해 엘리트 회사원이지만 엑스와이프 앞에서는 이상하게 찌질해지는 등 다양한 모습을 연기해 다채로운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를 통해 무결점 매력을 선보인 권상우는 모두가 한번쯤 꿈꿔봤을 ‘싱글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신선한 재미와 공감을 불러일으킬 영화 <두번할까요>로 오는 10월 17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그 날의 ‘이혼식’ 이후 제대로 꼬이기 시작했다?!

꿈꿔왔던 싱글라이프 ‘현우’
쪽팔림을 무릅쓰고 감행했던 이혼식 후, 드디어 싱글라이프 입성!
꿈꿔왔던 자유를 되찾은 것도 잠시... 엑스와이프 '선영'이 다시 돌아왔다.
게다가 옛 친구 '상철'까지 달고!

원치않던싱글라이프 ‘선영’
꼭 해야만(?)했던 이혼식 후, 어쩌다 보니 싱글라이프 입성!
원수 같던 '현우'와 헤어지긴 했지만 그 없이는 어려운 일 투성이다.
그러던 어느 날, 모든 게 완벽한 '상철'이 나타났다!

다시 얽혀버린 세 남녀의 출구 없는 싱글라이프가 펼쳐진다!

▲영화 '두번할까요' 포스터
▲영화 '두번할까요' 포스터 (출처/ kth, 리틀빅픽처스 )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