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09-30 09:43 (금)

본문영역

용인문화재단,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콘서트 시월'...공연장 상주단체 지원 사업 기획 공연
상태바
용인문화재단,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콘서트 시월'...공연장 상주단체 지원 사업 기획 공연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2.08.16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문화재단 2022 공연장 상주단체 지원 사업 기획공연 <콘서트 시월> 포스터(출처/용인문화재단)

용인문화재단은 오는 10월 5일 오후 7시 30분,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공연장 상주단체 지원 사업 수행 단체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기획 공연 <콘서트 시월>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는 2022년 공연장 상주단체 지원 사업의 수행 단체로 선정되어 올 한해 용인문화재단과 함께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은 2022년 용인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지원 사업의 일환이다.

다이나믹한 지휘로 호평 받는 지휘자 방성호의 지휘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크로스오버 가수 라헬, 뮤지컬 배우 이건명, 색소포니스트 김성훈 협연으로 진행된다.

<콘서트 시월>은 오케스트라의 풍부한 음색과 찬란한 색채감을 만끽할 수 있는 ‘피가로의 결혼’을 시작으로 낙엽이 물드는 계절을 맞아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인다.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한 이번 공연의 티켓가격은 전석 2만원이며, 예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올해 용인시는 ‘멋진 시민, 다정한 이웃 : 사람·자연·일상이 어우러진 문화공생도시’를 비전으로 문화도시 조성을 추진 중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