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5 15:16 (목)

본문영역

소통하는 부모*행복한 자녀 되기 프로젝트 진행...mbc 아나운서 출신 김소영
상태바
소통하는 부모*행복한 자녀 되기 프로젝트 진행...mbc 아나운서 출신 김소영
  • 백석원 기자
  • 승인 2019.07.2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방송 썸네일 사진 (제공/서울시교육청)
▲ 방송 썸네일 사진 (제공/서울시교육청)

소통하는 부모*행복한 자녀 되기 프로젝트 중 하나로 서울시 교육청(교육감 조희연)은 학부모와 더불어 일반 시민에게 자녀교육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시 교육청 대변인실은 22일부터 '서울 교육 톡톡!!시즌4' 및 유튜브 방송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방송은 교육이 한정된 곳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가정으로의 확대, 즉 학교와 가정의 협력을 이루고자 하는 바에 목적을 두어 제작되었다.

학부모의 자녀교육의 고민 및 사례를 중심으로 구성하였고, 교육전문가 및 교원이 직접 궁금증을 해결해주어서 보다 더 충분하고 사실적인 답변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다.

프로그램의 진행자 또한 부모의 입장으로써, 방송내용을 보다 현실감있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는 MBC 아나운서 출신의 김소영, 방송인 이장훈이 출연하여 기대감이 더 커지고 있다.

지금까지, 고3학년 학부모들을 위한 정보로 '2020 대입 진학 설명회' 내용도 올려 정확한 정보를 간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제공했으며 앞으로는, 고 1,2학년 학부모를 위한 내용들도 시 교육청 유튜브 채널에 탑재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22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 1편씩 제공되며 스마트폰, PC 둘 다 이용 가능하다.

 "이번 학부모 대상 자녀교육 방송은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제공할 수 있는 전문적인 교육 정보로 학부모뿐만 아니라 교육에 관심 있는일반 시민에게도 알찬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교육·진학 등과 관련한 전문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시 교육청은 밝혔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