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18 18:16 (월)

본문영역

용인어린이상상의숲, 메리 상상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책공연 '평강공주와 온달바보'
상태바
용인어린이상상의숲, 메리 상상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책공연 '평강공주와 온달바보'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2.12.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용인문화재단은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이하 상상의숲)에서 오는 24일 방문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메리 상상 크리스마스’를 개최한다.

‘상상 속의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상상의숲을 찾는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무료 문화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열린도서관의 연계 행사인 동화책을 읽고 양말목으로 크리스마스 소품을 만들어보는 체험프로그램 <동화 속 크리스마스>,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연말 책공연 <평강공주와 온달바보>가 운영되며, 체험프로그램은 사전 신청, 공연은 당일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상상 부캐 배지 만들기>, 크리스마스 포토존 <상상 추억 저장소>가 상시 운영되며,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진 상상의숲 전관에서는 기존 상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상상의숲은 용인특례시 대표 어린이 문화예술 체험공간으로서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상상하고 표현할 수 있는 각종 문화예술 콘텐츠 및 특별행사를 지속해서 운영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메리 상상 크리스마스’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포스터] 용인어린이상상의숲 크리스마스 이벤트.jpg
▲용인어린이상상의숲 크리스마스 이벤트 포스터(출처/(재)용인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