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대구콘서트하우스, 대구레이디스싱어즈 제28회 정기연주회 「한 여름밤에 울리는 축제의 노래」 무료 공연
상태바
대구콘서트하우스, 대구레이디스싱어즈 제28회 정기연주회 「한 여름밤에 울리는 축제의 노래」 무료 공연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08.1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붙임2]제27회 정기연주회 사진.jpg
▲대구레이디스싱어즈의 제27회 정기연주회 사진(출처/대구광역시)

대구광역시 동부여성문화회관 대구레이디스싱어즈의 제28회 정기연주회가 ‘한 여름밤에 울리는 축제의 노래’라는 주제로 8월 17일(목) 19시 30분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연일 폭염으로 지친 시민들에게 노래를 통해 낭만과 열정이 넘치는 축제의 장을 열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무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시원한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1부에서는 ‘노래하면 놀라운 일을’이라는 주제의 음악을 선사하고, 제2부에서는 영혼의 숨결이 느껴지는 ‘축제의 노래’를, 제3부는 리틀하모니와의 연합 합창으로 대중에게 친숙한 노래 등으로 구성해 무더운 여름밤을 함께 즐기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한다.

대구레이디스싱어즈는 대구시 여성문화의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기 위해 창단된 합창단으로, 1996년 창단 이후 정기연주회와 해외 공연, 찾아가는 음악회 등 지금까지 280여 회 이상의 다양한 연주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합창을 통해 따뜻한 사랑과 위로,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 초대로 진행되며, 사전 전화접수 또는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동부여성문화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규 대구광역시 도시관리본부장은 “무더운 여름밤에 아름다운 화음과 선율로 다채롭게 구성한 연주회에 많이 오셔서 무더위는 잠시 잊고 함께 즐기는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