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서울시청 시민청서 무료 문화행사 '활짝 시리즈'...나상현씨 밴드, 빌리어코스티, 동물원과 청춘을 노래한다
상태바
서울시청 시민청서 무료 문화행사 '활짝 시리즈'...나상현씨 밴드, 빌리어코스티, 동물원과 청춘을 노래한다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09.0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을 위한 무료 문화예술행사 '활짝 시리즈' 포스터(출처/서울문화재단)

서울문화재단은 시민을 위한 무료 문화예술행사 '활짝 시리즈'를 오는 21일(목)과 22일(금) 양일간 서울시청 지하 1층 시민청 활짝 라운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세 번째 진행하는 이번 공연에서는 시민 누구나 청춘의 마음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준비했다.

이번 공연은 ‘청춘’을 주제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시청 지하에서 색다르게 즐길 수 있게 기획했다. 2030 젊은 세대에 많은 사랑을 받는 3인조 인디 록밴드 나상현씨밴드와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가 오는 21일(목) 오후 7시부터 90분간 퇴근길 공연을 진행하고, 22일(금)에는 오후 1시부터 60분간 서정적인 노랫말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세대를 넘어 모두의 마음속에 청춘을 추억하는 밴드 동물원이 인근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을 책임진다.

관람 신청은 오는 6일(수)부터 네이버를 통해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 할 수 있고, 22일(금) 공연은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