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김해서부문화센터, ‘물품기부 캠페인’ 개최...잠자고 있는 물품 기부하고, 공연도 보세요
상태바
김해서부문화센터, ‘물품기부 캠페인’ 개최...잠자고 있는 물품 기부하고, 공연도 보세요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11.15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는 11월 16일(목)부터 30일(목)까지 김해서부문화센터 공연장 2층 하늬홀 앞에서 ‘물품기부 캠페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원의 선순환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와 (재)아름다운가게가 함께 진행하는 행사이다. 센터 임직원과 공연 관람객들이 자발적으로 물품을 기부하고, 기부 물품을 아름다운가게에서 판매한 후 수익금을 환경과 이웃을 위한 나눔에 사용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기부 가능 품목으로는 깨끗한 의류잡화, 아동, 생활, 주방잡화, 최근 7년 이내의 도서나 가전 등으로 기부금영수증 발급도 가능하다. 행사기간 동안 모인 기물품은 아름다운가게 김해서상점에서 판매된다.

이와 함께 김해서부문화센터는 기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획공연을 볼 수 있는 공연 관람권을 제공한다. 물건을 재사용․재활용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탄소절감 및 자원선순환에도 기여하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기대된다.

이태호 문화예술본부장은 “지역 내 기부문화가 널리 확산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공공기관으로서 공익 활동 지속 및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김해서부문화센터 물품기부 캠페인 포스터.jpg
▲11월 16일 개최하는 김해서부문화센터 물품기부 캠페인 포스터(출처/김해서부문화센터)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