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2-23 09:46 (금)

본문영역

대전문화재단, 2023 문화예술담론나들목 정책세미나...재단의 역할 재정립과 미래 경영방향 탐색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2023 문화예술담론나들목 정책세미나...재단의 역할 재정립과 미래 경영방향 탐색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12.2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문화재단이 12월 27일 10시 대전전통나래관 다목적강당에서 문화예술담론나들목 정책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전문화재단의 역할 재정립과 미래경영방향 탐색’이라는 주제로 변화하는 정책환경 속 광역문화재단으로서 대전문화재단의 운영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진행되는 학술 세미나이다.

윤석진(충남대학교 국어국문학과)교수가 좌장으로 진행을 맡았고, 김진각(성신여자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교수의 ‘정책환경 변화에 따른 문화예술 지원정책의 방향’, 한상헌(대전세종연구원)경제사회연구실장의 ‘대전문화예술중흥계획에 따른 대전문화재단의 과제’발제가 이어진다. 각각의 발제에 대해 고준환(성남문화재단)문화본부장, 김두진(대전광역시)문화정책팀장, 이성은(대전문화재단)기획경영본부장, 이상욱(한남대학교 회화과)교수가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백춘희 대전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내년에 대전문화재단이 15주년을 맞이하게 된다”며 “재단의 역할과 과제를 명확히 하고 이를 충실히 수행하기 위한 경영방향 및 전략을 수립‧추진하여 대전의 문화예술중흥을 위해 앞장서는 대전문화재단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대전문화재단의 역할 재정립과 미래경영방향 탐색’ 정책세미나 포스터(출처/대전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