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2 11:25 (금)

본문영역

충남문화관광재단, 문화누리카드와 함께 ‘제22회 서천 동백꽃 주꾸미축제’즐겨보세요...발급과 잔액소진에 커피, 치킨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충남문화관광재단, 문화누리카드와 함께 ‘제22회 서천 동백꽃 주꾸미축제’즐겨보세요...발급과 잔액소진에 커피, 치킨 증정 이벤트 진행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4.03.2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문화관광재단은 도내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의 편의성 및 사용처 확대를 위해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제22회 서천 동백꽃 주꾸미축제’에서 문화누리카드로 결제 가능한 가맹점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축제 기간 동안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스티커가 부착된 참여 부스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문화체험과 더불어 평소 문화누리카드로 결제가 불가한 서천 주꾸미, 한산 모시 등 서천군 내 특산품과 젓갈, 건어물 등 식음료까지 즐길 수 있어 문화누리카드를 이용해 축제를 더욱 다양하게 향유할 수 있다.

충남문화관광재단 서흥식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봄에 개최되는 축제가 많은 만큼, 충남도 내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의 사용처 확대에 더욱 주력하겠다”며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이 양질의 문화생활을 향유를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화누리카드는 만 6세 이상의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하여 문화예술, 국내관광,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카드이다.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의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추진하고 있는 공익사업으로, 1인당 연 13만원의 지원금을 받는다.

한편 충남문화관광재단은 ‘2024 충남문화누리카드 카드발급&잔액소진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충남도 내 문화누리카드 신규 발급자 혹은 지원금 전액을 소진한 사람에 한하여 커피 혹은 치킨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관련 사항은 충남문화누리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자료] 제22회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포스터.jpg
▲제22회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포스터(출처/충남문화관광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