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함께 이겨낸 역사, 함께 이겨낼 오늘” 손글씨 릴레이 캠페인, SNS로 코로나19에 지친 이웃을 함께 응원해요
상태바
“함께 이겨낸 역사, 함께 이겨낼 오늘” 손글씨 릴레이 캠페인, SNS로 코로나19에 지친 이웃을 함께 응원해요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0.02.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시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손글씨 릴레이 캠페인 실시
- 코로나19 극복에 대한 염원과 응원을 담은 메시지 공유
- 2.28(금)부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
▲
▲손글씨 캠페인 참여. 삼일절을 맞아 3.1운동의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며 코로나19 극복 의지와 희망을 염원하는 SNS 손글씨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출처/서울시)

서울시는 삼일절을 기념하고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SNS 캠페인 “함께 이겨낸 역사, 함께 이겨낼 오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01년 전 독립을 염원하며 온 국민이 뜻을 모아 함께 3·1운동을 전개했던 것과 같이 코로나-19라는 현 시대의 난관을 극복하고 위로할 수 있도록 2.28(금)부터 서울시 대표 SNS 채널을 통해 손글씨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코로나19에 대한 극복과 응원의 메시지를 쓴 후 사진 또는 영상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코로나19로 지친 가족과 친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인과 소상공인 등을 응원하고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아 인증사진‧영상을 개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리고,

게시물에 해시태그 ‘#함께이겨낸역사’, ‘#함께이겨낼오늘’, ‘#대한민국만세’를 달면 된다.

또한 ‘@+아이디’을 통해 이 캠페인을 이어나갈 친구를 지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시 대표 SNS에 방문하면 볼 수 있다.

박진영 서울시 시민소통기획관은 “삼일절을 맞아 3.1운동의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며 코로나19 극복 의지와 희망을 염원하는 SNS 손글씨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