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대전문화재단,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 돕기위한 핸드인핸드 캠페인 동참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 돕기위한 핸드인핸드 캠페인 동참
  • 백지연 기자
  • 승인 2020.12.2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문화재단 핸드인핸드_참여 사진.jpg
대전문화재단 심규익 대표이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기위한 핸드인핸드 캠페인에 동참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출처/대전문화재단)

대전문화재단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기위한 ‘핸드인핸드(Hand in Hand)’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장기화되는 코로나19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알리고 착한소비를 장려하는 취지로 진행되는 사회적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타 기관으로부터 지목받은 기관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구입해 다음 참가기관에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전문화재단은 지난 8월 충북문화재단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참가자로는 대전도시공사와 대전서구문화원을 지목하여 지역 내 사회적경제기업 (복)성세재활자립원의 손소독제를 구매하여 전달하기로 했다.

대전문화재단 심규익 대표이사는 “어려운 시기에 이런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의미있게 생각하며, 기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구매릴레이가 앞으로는 개인에게도 이어지는 계기가 마련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