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1-04-21 11:13 (수)

본문영역

[컬처TV] 신진예술인 창작준비금 200만 원 지원...신진예술인만 특별히 적용되는 예술활동증명 시행한다.
상태바
[컬처TV] 신진예술인 창작준비금 200만 원 지원...신진예술인만 특별히 적용되는 예술활동증명 시행한다.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1.03.1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예술인복지재단에서 시행하는 창작준비금지원사업 '창작디딤돌'은 '예술인이 딛고 일어설 수 있는 디딤돌이 되는 사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사업으로 2021년 상반기 온라인 신청기간은 3월 2일 화요일부터 3월 15일 월요일 오후 5시까지이다.

2021년 새롭게 달라진 창작준비금 지원사업의 소식과 함께 컬처타임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컬처TV' 동영상에서 활동 기간 2년 미만인 신진예술인 3000명에게 200만 원의 창작준비금을 지원한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코로나19 이후 예술인들은 예술 활동에 많은 타격을 받고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이제 막 활동을 시작한 신진예술인 역시 힘든 상황이다.

신진예술인 창작준비금 지원에 관해 빠르게 정보를 전달하고자 한국예술인복지재단 담당자와 전화 통화를 통해 지금까지 논의된 부분에 대해 들을 수 있었으며, 아직 한국예술인복지재단에 공개되지 않은 단독 뉴스이다.

신진예술인에게 지원되는 200만 원의 창작준비금에 대한 신청 기간이나 지급 시기, 신청방법 등에 대해 지금까지 논의된 내용을 컬처타임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컬처TV'에서 볼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