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1-05-11 11:02 (화)

본문영역

랜선 타고 떠나는 2021 봅(BOF) 콘서트...김범수, 거미, 제시, BIA4, 폴킴, 픽보이 출연
상태바
랜선 타고 떠나는 2021 봅(BOF) 콘서트...김범수, 거미, 제시, BIA4, 폴킴, 픽보이 출연
  • 백지연 기자
  • 승인 2021.04.13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관광공사는 1·2차에 걸친 K-POP 콘서트 라인업 공개로 한류 팬들을 들썩이게 한 2021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2021 BOF)의 피날레를 장식할 파크콘서트의 역대급 출연진을 공개했다.

5월 6일(목)부터 나흘간, 부산과 세계를 랜선으로 이어줄 2021 BOF는 5월 9일(일)에 열리는 파크콘서트로 그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기 위해 부산으로 향할 아티스트는 모두 6팀이다.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기는 무대를 만들 라인업의 선두에는 국내 최고의 남자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코로나19에 지친 세계인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가수 김범수(출처/부산관광공사)

믿고 듣는 OST의 여왕 거미도 합류한다. 감성 가득한 힐링 보이스로 전세계 랜선 관객들에게 특별한 봄날을 선물할 계획이다.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자체제작 아이돌’이라 불리는 B1A4는 파크콘서트를 통해 또 레전드 매력을 추가할 예정이며 독보적인 실력으로 무장한 제시도 출격한다. 폴킴, 픽보이도 파크콘서트에 합류한다. 

라인업 공개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크콘서트는 랜선으로 실시간 즐길 수 있으며, KNN 포함 총 9개 민방을 통해 TV로도 만날 수 있다.

모든세대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파크콘서트를 비롯해, 2021 BOF에서는 한류의 저력을 보여줄 K-POP 콘서트, 매력적인 부산의 문화를 즐기는 BOF 랜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BOF 사상 최초로 랜선 페스티벌로 진행해 K-POP 팬이라면 전 세계 어디서나, 누구나 축제의 순간을 랜선으로 즐길 수 있다. 2021 BOF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한 공연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부산과 세계를 하나로 이어줄 2021 BOF는 오는 5월 6일(목)~5월 9(일)까지 4일간 펼쳐진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