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08-12 12:37 (금)

본문영역

부천문화재단이 선보이는 뮤지컬 '괜찮아요, 거기?'...삶에 위로를 주는 공연
상태바
부천문화재단이 선보이는 뮤지컬 '괜찮아요, 거기?'...삶에 위로를 주는 공연
  • 이세연 기자
  • 승인 2022.08.0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괜찮아요, 거기?' 공연 장면(제공/부천문화재단)
▲뮤지컬 '괜찮아요, 거기?' 공연 장면(제공/부천문화재단)

부천문화재단은 9월 17일(토) 오후 5시와 18일(일) 오후 3시 이틀간 부천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뮤지컬 '괜찮아요, 거기?'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2016년 창단 뒤 세대 공감의 창작뮤지컬을 선보이는 지역 공연예술단체 '초이스뮤지컬컴퍼니'가 맡았다.

공연은 가정과 학교 폭력, 취업 실패 등으로 삶을 포기하려는 사람들에게 나타난 생명 수호자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인생의 어둠에 갇힌 이들이 희망을 찾아가는 과정을 서정적 선율과 절제된 안무로 표현하며 삶의 소중함을 돌아볼 수 있다.

공연은 70분으로 중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전석 2만 원이다. 부천시민, 청소년, 대학생 등은 반값 관람이며, 더 많은 할인정보는 재단 누리집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한편, 이번 공연은 경기문화재단의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 지원 사업으로 추진된다. 이 사업은 지역 공연장을 중심으로 예술단체가 활동 역량을 높이고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운영된다.

재단은 앞으로 지역 예술단체와 함께 성장하고 시민 문화향유 권리를 넓히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오는 10월 7일(금)에는 신작 '바르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