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12-06 12:29 (화)

본문영역

부천문화재단, 부천아트센터와 첫 번째 맞손...문화예술로 풍성한 부천 조성 약속
상태바
부천문화재단, 부천아트센터와 첫 번째 맞손...문화예술로 풍성한 부천 조성 약속
  • 고성민 기자
  • 승인 2022.11.09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 (사진 왼쪽부터) 부천문화재단 김정환 대표이사, 부천아트센터 태승진 대표이사.JPG
▲사진은 업무협약을 진행한 부천문화재단과 부천아트센터의 부천문화재단 김정환 대표이사(좌), 부천아트센터 태승진 대표이사(우)이다.(출처/부천문화재단)

부천 문화예술을 꽃피우기 위해 지역 문화기관이 합심했다.

부천문화재단과 부천아트센터는 11월 8일(화) 오전 11시 부천문화재단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두 기관은 시민 문화향유 증대와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협력에 뜻을 모았다. 특히 부천아트센터는 다음 해 본격 개관을 앞두고 첫 업무협약을 재단과 진행했다.

협약 내용은 지속가능한 문화도시 조성을 위한 사업 연계, 전문성과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자원·정보 교류, 지역 문화예술 의제 발굴과 주요사업 홍보 지원 등 문화예술을 통한 도시발전과 관련된 사항을 담았다.

부천문화재단 김정환 대표이사는 이날 협약식에서 “이번 협약이 두 기관 간 협력 관계를 튼튼하게 하고, 생활 속에 문화가 스며들 수 있는 다양한 문화사업을 펼쳐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속적이고 활기찬 협력을 통해 다음 해 부천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할 협업 사업도 함께 찾아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천아트센터 태승진 대표이사는 “부천아트센터의 첫 번째 업무협약을 부천문화재단과 함께해 뜻깊고 감사하다.”며 “두 기관이 부천 관내 문화기관으로서 서로 중첩되거나 필요한 부분에 대해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협력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