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재)용인문화재단, 아트러너의 찾아가는 예술교육 수업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사업 성료
상태바
(재)용인문화재단, 아트러너의 찾아가는 예술교육 수업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사업 성료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2.12.2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1.jpg
▲사진은 용인시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예술교육 수업(출처/(재)용인문화재단)

(재)용인문화재단은 6월 9일부터 11월 25일까지 운영한 2022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사업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2022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는 ‘공동체 회복’을 주제로 아트러너가 직접 기획한 7개의 프로그램과 4개의 생활문화 프로그램으로 용인시민들을 찾아갔다.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거점형>은 용인문화재단 거점 공간에서 문화예술을 통한 시민들의 ‘소통’을 목표로 프로그램이 진행됐고,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맞춤형>은 용인시 문화소외계층과 문화소외지역을 중심으로 ‘3명 이상 모이면 어디든지 찾아가는 예술교육’으로 운영됐다.

프로그램 참여자는 “아동센터가 외곽에 위치하여 예술체험을 쉽게 즐길 수 없었는데 아트러너의 찾아가는 예술교육 수업은 더 없는 기회로 다가왔다. 또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가르치는 아트러너들의 친절함은 아이들을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16년부터 7년째 이어지는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사업은 2023년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사진은 용인시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예술교육 수업이 진행중인 모습이다.(출처/(재)용인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