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18 18:16 (월)

본문영역

설 연휴 극장가와 교섭 성공한 황정민, 현빈의 시너지 영화 '교섭'
상태바
설 연휴 극장가와 교섭 성공한 황정민, 현빈의 시너지 영화 '교섭'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01.23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순례 감독, 황정민, 현빈, 강기영이 출연한 영화 '교섭' 포스터(출처/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개봉 이후 설 연휴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교섭>이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교섭>은 최악의 피랍사건으로 탈레반의 인질이 된 한국인들을 구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외교관과 현지 국정원 요원의 교섭 작전을 그린 영화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1월 23일(월) 오전 7시 기준, 영화 <교섭>은 개봉 첫 주말인 1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486,711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660,699명을 기록해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특히 개봉 전부터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받아온 <교섭>은 개봉 첫날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아바타: 물의 길>을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후, 5일 연속 자리를 지켜 한국 영화의 저력을 보여줬다.

▲1월 23일(월) 오전 7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출처/영화진흥위원회)

<교섭>은 임순례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황정민, 현빈, 강기영의 연기 호흡, 그리고 광활한 요르단의 풍광 속에서 펼쳐지는 불가능한 교섭 작전을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극한의 서스펜스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는 <교섭>은 1월 23일(월), 24일(화)에도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