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뮤지엄 콘서트’ 토요일 오후 2시에 만나는 환상적인 성악 공연
상태바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뮤지엄 콘서트’ 토요일 오후 2시에 만나는 환상적인 성악 공연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06.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돔하우스 로비 공연 사진 (1).jpg
▲사진은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돔하우스 로비 공연 모습이다.(출처/(재)김해문화재단)

(재)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이 미술과 음악이 함께하는 특별한 공연 ‘뮤지엄 콘서트’를 개최한다. 공연은 6월 17일(토)부터 7월 8일(토) 기간 중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돔하우스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성악으로 구성, 웅장한 보컬과 환상적인 키보드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쇼팽의‘이별의 곡’과 베르디의 ‘축배의 노래’, 프란츠 레하르의‘입술은 침묵을 지키고(Lippen schweigen)’와 같은 클래식 곡부터 우리 가곡과 뉴에이지 피아노 곡 등을 솔로와 듀오로 선보인다.

미술관지원팀 공준배 과장은 “연주가 진행되는 미술관 로비는 돔 형태의 유리 천장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이 공간 전체를 밝게 비추어 환상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곳”이라며“특별한 장소에서 건축 작품에 앉아 즐기는 성악 감상은 더욱 특별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은 콘서트 당일 전시티켓 소지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