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주나이지리아문화원, K-뷰티 클래스 행사 개최...트렌드 및 한국 스킨케어 방법, 뷰티제품 소개
상태바
주나이지리아문화원, K-뷰티 클래스 행사 개최...트렌드 및 한국 스킨케어 방법, 뷰티제품 소개
  • 권준현 기자
  • 승인 2023.06.2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나이지리아한국문화원은 6월 21일 한국 뷰티에 관심 있는 주재국민을 대상으로 K-뷰티 클래스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 단체 사진(출처/주나이지리아한국문화원)

주나이지리아한국문화원은 6월 21일 한국 뷰티에 관심 있는 주재국민을 대상으로 K-뷰티 클래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K-뷰티가 K-드라마, 영화 등 K-컨텐츠의 인기로 함께 주목받고 있어 주재국 내 한국 뷰티 기업인 ‘푸라하(Furaha)’와 협력하여 우수한 한국의 뷰티문화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참가자들은 한국의 뷰티 트렌드와 퀴즈를 통한 스킨케어 방법을 배우고, 한국 뷰티 제품을 시연하여 직접 테스트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각자의 스킨케어 방법과 한국 뷰티 제품 사용 후기 등을 공유하며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참가자 아도라(Adora)는 “엄마로 살면서 바빠서 스킨케어를 어떻게 했는지, 또 언제 마지막으로 했는지 기억나지 않는다. 오늘 한국문화원에서 배운 한국의 스킨케어 방법으로 열심히 피부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한국의 뷰티 제품에도 관심이 생겼다.”고 말했다. 또 다른 참가자 루시(Lucy)는 “이번 행사를 통해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이전에는 피부 관리에 큰 관심이 없었는데, 한국의 스킨케어 방법을 배우며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다.”고 말했다.

주나이지리아한국문화원 김창기 문화원장은 “아프리카에서도 이제 한국 문화와 상품은 믿고 볼 수 있고, 믿고 구입하고 싶은 것들이 되었다” 면서, “문화원은 앞으로도 한국 문화 전파와 함께 한국 관련 많은 제품들이 아프리카에서 잘 홍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고 전했다.

뷰티 제품 시연 모습 3.jpg
▲주나이지리아한국문화원은 6월 21일 한국 뷰티에 관심 있는 주재국민을 대상으로 K-뷰티 클래스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뷰티 제품 시연 모습이다. (출처/주나이지리아한국문화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