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이 경콘진 부천 본원에 신규 입주할 콘텐츠 기업 9개사를 9월 1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대상 기업은 애니메이션, 게임, 영화, 음악, 캐릭터, 출판, 웹툰, 인터넷/모바일 콘텐츠솔루션 등 콘텐츠 (융합)분야 개인이나 법인 기업이다. 금번 모집하는 시설은 40평대 9개실로, 7호선 춘의역 2번 출구에 위치한 춘의테크노파크2차 내 사무공간이다.
입주기간은 기본 2년이며 연장심사를 통해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주변시세 대비 절반 수준의 임대관리보증금 및 1/4 수준의 임대료로 성장기 콘텐츠 기업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또한 직원들의 복지를 챙길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 정보 자료실 등이 제공된다. 신청서는 9월 11일 월요일 오후 3시까지 경콘진 부천 본원 방문제출 또는 우편(등기)으로 제출할 수 있다.
입주 심사는 1차 서류심사, 2차 발표심사, 3차 기업실태조사로 10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다. 경기도외 지역 소재 기업이나 사회적 약자 기업, 벤처인증기업이 지원 할 경우 가점이 있으니 공고문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좋다.
자세한 사항은 경콘진 누리집 사업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 관련 질의는 경콘진 서부권역센터 입주기업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컬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