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인천문화재단, 우리미술관 지역 어린이 및 성인 대상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문화나눔’ 운영
상태바
인천문화재단, 우리미술관 지역 어린이 및 성인 대상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문화나눔’ 운영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3.08.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미술관] 상반기 문화나눔 활동사진_성인반.JPG
▲우리미술관 상반기 성인반 문화나눔 활동사진(출처/인천문화재단)

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우리미술관에서 2023년도 하반기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문화나눔’ 참여자를 모집한다.

지역 공간과 나의 삶 등을 주제로 한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미술, 사운드)을 운영하며, 매주 1차시씩 반별로 4차시 연속 수업이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은 9월 2일부터 9월 26일까지 우리미술관 교육관에서 진행된다.

우리미술관은 인천 동구 만석동에 위치한 문화 공간으로 인천의 지역성과 예술성을 고려한 전시와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을 매년 운영하고 있다. 2023년도 하반기 문화나눔 프로그램에서는 ‘나’, ‘지역 공간’, ‘기억’ 등을 주제로 한 문화예술교육을 진행하고, 예술 작품 창작의 시간을 가진다.

하반기 문화나눔 어린이반(오전/오후반)은 9월 2일부터 9월 23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4차시로 운영되며 <만석동의 가을 “소풍” (소리와 풍경)>을 교육 주제로 미술 및 사운드 수업을 진행한다. 성인반은 9월 5일부터 9월 26일까지 매주 화요일, 총 4차시로 운영되며 <나의 조각들>을 교육 주제로 평면 콜라주 작품을 제작해 보는 미술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미술관 문화나눔 프로그램의 참여 비용은 무료이며, 인천 동구 어린이(초등학생)와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모집으로, 어린이반은 8월 21일부터 9월 1일까지 성인반은 8월 21일부터 9월 4일까지 전화접수를 통해 참여 신청을 받는다.

[우리미술관] 포스터_하반기 문화나눔(어린이반).jpg
▲우리미술관 하반기 어린이반 문화나눔 포스터(출처/인천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