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한국관광공사, 청주-타이페이 노선 취항 기념 청주국제공항 환대캠페인 실시
상태바
한국관광공사, 청주-타이페이 노선 취항 기념 청주국제공항 환대캠페인 실시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3.09.07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국제공항으로 입국한 대만 관광객 환대행사 (출처/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충청북도, 청주시,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청주-타이페이 간 하늘 길이 열리는 7일, 청주국제공항으로 입국한 대만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환대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이 날 오후 3시, 청주국제공항 입국장에서 충청 지역 거점 항공사인 에어로케이(Aero-K) 항공기에서 내린 대만 관광객 30여 명에게 웰컴 키트 및 환영 꽃다발을 전달하였다.

이 외에도, 공항 여객청사 내 설치한 K-컬처 홍보존에서 금일부터 3일간 환대부스를 운영한다.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맞이해 외국인 관광객들이 다양한 K-컬처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인기 한류 드라마 ‘더 글로리’ 촬영지인 청주 중앙공원 배경의 포토존을 설치하고, 네컷사진 촬영과 경품 증정 이벤트 등을 펼칠 계획이다.

공사 이태영 세종충북지사장은 “청주국제공항이 코로나19 이후 다시 활기를 찾기 시작했다”며, “공사는 여행업계 및 유관기관과 협력해 K-콘텐츠를 활용한 관광상품 개발을 통해 청주국제공항 국제노선이 활성화되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