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5-16 21:34 (목)

본문영역

대전문화재단, 유림공원에서 펼쳐지는 대전문화예술교육 꿈지락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유림공원에서 펼쳐지는 대전문화예술교육 꿈지락 페스티벌’ 개최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09.1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문화재단은 오는 9월 16일(토) 14시 유림공원 동편광장에서 2023 대전문화예술교육 통합축제‘꿈지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전문화예술교육 통합축제 ‘꿈지락 페스티벌’은 대전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단체가 모여 직접 기획한 공연과 체험, 각종 놀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과 함께 나누고 경험할 수 있는 축제이다.

올해 유림공원에서 개최되는 축제에서는 ‘문화예술네트워크 주차’ 등 25개 우수단체가 모여 미니북, 머그컵 만들기 등의 공예, 회화 체험 프로그램과 B-boy 댄스, 국악난타, 클래식 등 4개 장르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포토존, 시민 장기자랑, 마술 및 풍선아트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모두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전문화재단 백춘희 대표이사는 “올해 7회째를 맞는 꿈지락 페스티벌은 대전 곳곳에서 펼쳐지던 다양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한 곳에서 접할 수 있는 유일한 축제로 매년 많은 시민이 참여하고 있다.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구성해, 찾아주시는 대전 시민들이 재미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축제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체험과 공연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우천시에도 운영될 예정이다.

2023 대전문화예술교육 통합축제 전단(포스터).png
▲2023 대전문화예술교육 통합축제 포스터(출처/대전문화재단)
▲2023 대전문화예술교육 통합축제 안내(출처/대전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