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우리미술관, 문화나눔 프로그램 결과전시 '우리들의 이야기'...우리미술관과 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에서 연달아 전시 개최
상태바
우리미술관, 문화나눔 프로그램 결과전시 '우리들의 이야기'...우리미술관과 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에서 연달아 전시 개최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3.09.1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미술관 상반기 문화나눔 프로그램 활동사진_어린이반.jpg
▲우리미술관 상반기 문화나눔 프로그램 활동사진 어린이반(출처/인천문화재단)

인천문화재단 우리미술관은 2023년 우리미술관 문화나눔 프로그램 결과전시 <우리들의 이야기>를 9월 14일(목)부터 10월 11일(수)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우리미술관에서 진행된 상반기 문화나눔 프로그램의 결과전시이다.

우리미술관은 지역민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2016년부터 인천 동구 주민을 대상으로 상·하반기 문화나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어린이반과 성인반으로 모집하여 ‘만석동의 봄’을 주제로 우리미술관이 위치한 만석동 공간을 되돌아보고 예술(미술, 연극)을 통해 새로운 시각과 경험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우리들의 이야기> 전시에는 문화나눔 프로그램 참여자 어린이 21명과 성인 12명의 결과작품을 선보인다. 어린이 참여자들의 지점토 모빌과 콜라주 공동작업, 모빌연극 영상을 관람할 수 있으며 성인 참여자들의 패턴 캔버스 작품과 유리병 아트도 함께 전시된다.

전시는 우리미술관과 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 두 곳에서 연달아 개최된다. 9월 14일(목)부터 9월 24일(일)까지 우리미술관에서 1차 전시를, 9월 26일(화)부터 10월 11일(수)까지 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에서 2차 전시를 개최한다.

별도의 오픈식은 없으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미술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미술관 <우리들의 이야기> 전시 포스터 (출처/인천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