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김해가야테마파크, 가을추억 페스티벌 개최...가을추억, 사진 속에 가득 담아 가세요
상태바
김해가야테마파크, 가을추억 페스티벌 개최...가을추억, 사진 속에 가득 담아 가세요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09.21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추억 페스티벌 포스터.jpg
▲김해가야테마파크 가을추억 페스티벌 포스터(출처/(재)김해문화재단)

(재)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본격적인 여행계절 가을을 맞아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축제를 선보인다.

가야테마파크가 오는 10월까지 <가을추억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입장객 모집에 나선다. 이번 축제에는 공원 일원에 만개한 형형색색 국화‧코스모스와 함께 음악축제, 야외공연, 가족 레크레이션, 할인 이벤트, 이색 포토존 조성 등 풍성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 `김해뮤직페스티벌 연어`는 보컬 윤도현의 YB밴드와 록커 정홍일, 요아리 등 정상급 가수들이 참여해 음악의 향연을 펼친다. 10월 14~15일 양일간 공원 곳곳에서 작은 음악공연은 물론 아트마켓, E스포츠대회, 청소년소통페스티벌, 실내가족극 등 다채로운 행사가 넘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된다. 10월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왕궁운동회’는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레크레이션 이벤트로 전문 사회자의 진행에 따라 다양한 미션과 대결이 펼쳐진다. 또한 10월 중 ‘모델촬영회’, ‘시니어패션쇼’ 등을 진행해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한편, 추석, 한글날 연휴에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추석맞이 특별할인 이벤트’는 귀성객, 한복 착용객, 외국인, 6인이상 두 가족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패키지별 최대 4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또한 연휴동안 퓨전국악, 마술쇼 등 야외공연으로 연휴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가야테마파크의 인기 콘텐츠인 상설공연 ‘페인터즈 가야왕국’과 단풍으로 수놓은 분성산을 하늘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체험’, 도자‧활쏘기 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들도 입장객을 맞을 준비를 갖췄다.

김해문화재단 권민혁 담당자는 “도심과 가까운 곳에서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가을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와 가을정원과 음악축제를 함께 즐기면서 사진 속 추억을 많이 담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야테마파크 익사이팅 체험.jpg
▲김해가야테마파크 익사이팅 체험(출처/(재)김해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