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충남문화관광재단, 6개 공연장상주단체 무료 합동공연 「공상(共相)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충남문화관광재단, 6개 공연장상주단체 무료 합동공연 「공상(共相) 페스티벌」 개최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11.1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문화관광재단은 오는 16일 목요일 오후 2시30분 국립부여박물관 사비마루 공연장에서 충남 공연장 상주단체가 공동 기획한 「공상(共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이번 공상 페스티벌은 공연예술단체와 공연장 간 상생협력을 통해 공연장 가동률을 높이고 단체의 예술활동을 강화하는 2023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일환이며, 충남 공연장 상주단체의 자생력 증진 및 인지도 제고와 도민의 문화예술 향유 확대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2023년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에 참여한 6개 예술단체가 한 무대에 오르는 이번 공연은 극단예촌, 극단 홍성무대, 뜬쇠예술단, 백제가야금연주단, 전통예술단 혼, 천안오페라단이 함께 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 9월 충남 공연장상주단체를 중심으로 ‘공상(共相)페스티벌 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뜬쇠예술단 이권희 대표가 추진위원장을 맡아 3개월의 교류와 협업을 통해 6개 공연장상주단체가 함께 올리는 무대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무용, 전통예술, 오페라, 연극 등 단체만의 고유한 색깔을 선보이고 때로는 함께 어울림을 만들어내기도 하며 전통과 현재의 만남, 시각과 청각의 소통을 그려내는 이번 공연은 함께 한 도민들에게 진한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 공연은 전 좌석 무료이며 당일(16일) 선착순 입장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단체 공연 예약은 충남문화관광재단 예술지원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사진자료] 충남문화관광재단, 2023 공상(共相)페스티벌 개최.jpg
▲충남문화관광재단, 2023년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에 참여한 6개 예술단체가 한 무대에 오르는 '공상(共相)페스티벌' 개최(출처/충남문화관광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