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인센스스틱과 키링 만들기 등 12월 다양한 무료 교육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인센스스틱과 키링 만들기 등 12월 다양한 무료 교육 프로그램 진행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3.11.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자료] 북부 창작터 12월 교육 일정.jpg
▲경기콘텐츠진흥원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12월 교육 일정(출처/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도와 의정부시가 설립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12월 메이커(창작) 교육 프로그램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메이커 교육 프로그램’은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보유한 장비를 활용한 창작 교육과 명사특강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12월 교육은 퍼스널 컬러, 인센스스틱&드림캐쳐, 아크릴 키링만들기, 김땡땡 작가의 챗 GPT 특강(온라인 교육), 장비 트레이닝(명함케이스 만들기) 아크릴 오르골 등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메이커 교육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비와 재료비는 모두 무료이며, 교육 결과물 또한 가져갈 수 있다. 수강을 원하는 사람은 경기문화창조허브 누리집에서 원하는 교육을 신청하면 된다. 각 회차별로 선착순으로 접수하기 때문에 조기에 모집이 마감될 수 있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창작터로 전화문의 하면 된다.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도 의정부시에 소재한 지역 거점 취·창업 지원 시설로 디자인과 콘텐츠 융합 취·창업에 필요한 교육, 멘토링, 창업자금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디자인과 이야기가 있는 창업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