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대전예술의전당,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 가득한 성탄트리 점등식 성료
상태바
대전예술의전당,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 가득한 성탄트리 점등식 성료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3.11.30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예술의전당은 29일 대전예술의전당 야외 계단광장에서 설치된 대형 성탄트리 점등식을 개최했다.(출처/대전예술의전당)

대전예술의전당은 29일 대전예술의전당 야외 계단광장에서 설치된 대형 성탄트리 점등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대전예술의전당 후원회와 (사)대전시민교향악단 후원회가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대전시민교향악단 관악앙상블의 축하연주 <A Christmas Jazz Suite>를 시작으로 대전예술의전당 신동진 후원회장, 대전시민교향악단 차형철 후원회장, 신윤섭 수석부회장이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 버튼을 눌러 환하게 불을 밝혔다. 또한 200여명의 시민과 함께 크리스마스 캐롤을 합창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대전예술의전당 김덕규 관장은 “크리스마스의 환한 불빛처럼 시민 모두가 축복이 가득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며 “대전의 명소! 대전예술의전당은 내년에도 시민을 위한 공연장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점등식이 진행된 29일부터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트리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예술의전당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조, 크리스마스 트리와 루돌프 조형물 등의 포토존은 내년 1월 첫째 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